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eBook 후기]

시멘토 유아학습지 홈스쿨도 스마트하게




시멘토 유아학습지 : 스마트한 홈스쿨





안녕하세요 :) 라뿡맘 입니다.
아직까지는 아이가 공부보다는 더 많이 놀아야한다는 주의이지만 즐겁게 홈스쿨을 할 수 있다면 그 역시 재미있는 놀이일 수 있겠다고 생각해요. 시멘트 유아학습지는 공부량을 아이 컨디션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엄마도 아이도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데요.

최근 시멘토에서 eBook까지 나오면서 스마트한 홈스쿨을 경험중에 있습니다.






프린트 학습지와 eBook을 각각 따로 신청할 수도 있지만, 두가지를 연동해서 활용한다면 더욱 최상의 효과를 끌어낼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되어요.






한글부터 영어, 수학, 사고감각 등등 다양한 영역을 담고 있는 시멘토 유아학습지 eBook
아이가 특히 재미있어하는 꼬불꼬불 길찾기 코너부터 들여다볼까요? ㅎㅎ







예쁜 목소리의 성우분이 그림에 대한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한글을 모르는 아이더라도 문제를 금새 파악할 수가 있어요.






아이가 직접 손으로 터치를 해가면서 참여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더욱 집중해서 문제를 풀어나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길 따라 선을 그으려 했으나 금새 eBook의 방식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라뿡이가 엄청 쉽다고 했던 한글 영역 첫번째 단계, 정답을 맞추어 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천천히 시작하기로 했던 한글공부 역시 시멘토 유아학습지로 하고 있는데요.






학습지 위에 바로 적을 수 있다는 것이 처음엔 그저 신기했다는 ㅎㅎ 시멘토 유아학습지를 보면서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eBook 유아학습지 상단 메뉴에서 펜 색깔과 굵기 선택 및 지우기, 정답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라뿡이는 특히나 펜 색깔과 굵기를 바꿔서 문제 풀어갈 수 있는 부분을 참 좋아해요.







지난번 기차 여행에서는 프린트 학습지와 색연필 등을 많이 챙겨서 갔었는데, 어제는 아무것도 챙기지 않고 스마트폰만 달랑 들고 탔었더랬죠. 여행 가방이 이전보다 조금 더 가벼워졌어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할 수 있는 엄마표 홈스쿨이라죠.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서 문제를 풀어도 되지만, 엄마 스마트폰에는 펜이 있기에 펜 사용을 즐겨하는 아이
그녀의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문제를 다 풀고나서는 다음 학습지로 넘어가기,
재미가 있으니까 아이가 계속 하려고 해요.






그리고 어느새 마스터한 펜 색깔 바꾸기,
기본 지정된 색상들 외에 아이가 다양하게 색깔을 지정해서 바꿀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특히나 미술 영역 문제 풀때 좋더라구요.







수학적인 사고도 하고 색칠공부도 하기
시멘토 유아학습지 eBook에서 색칠하는 것은 처음이니 조금 서투르기도 하네요. 원래는 더 잘하는데 딸인데 ㅎㅎ






식당에서도 열공한 이라뿡양
평소 같았으면 유튜브나 스노우 켰을텐데, 어제는 시멘토 유아학습지 앱을 열어 스스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스마트폰에 노출되어야 한다면 바르고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홈스쿨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닫기